오행의 흐름이 생생한 지덕을 상징하는 신축년인 2021년은 자신보다 능력이 좋은 대상을 만나게 되거나, 더 높은 경지를 바라보게 되는 것이 모든 범띠가 겪게 되는 공통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개개인에 따라서 귀인을 만나서 자신의 능력을 배양하는 시간을 가지거나 새로운 경지를 향해서 목표를 재구성하는 등 사람에 따라 다르게 되므로 지혜와 추진력을 갖추는 것이 2021년의 복을 주워 담는 덕목이라 하겠습니다.
1950년생
(하얀 범)
72세
부동산이나 의식주의 복이 따르는 해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과한 욕심이나 무리수는 외화내빈의 상이 되므로 남모르는 고민이 생기는 시작점이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는 것보다 편리성과 신속함을 추구하는 것이 길하겠으며, 고목에 꽃이 피듯 정겨운 이웃을 만나거나 식구가 늘어 심심치 않은 시간을 보내시겠습니다.
1962년생
(검정 범)
60세
수 기운을 타고 난 범띠이므로 물가에 범이 사냥을 위해 몸을 움츠린 것과 같은 형국입니다. 계약이나 시작을 위한 준비에 도움이 따르므로 모든 시작에 복이 따른다 할 수 있겠습니다. 주의할 점은 영광은 함께 누리지만, 고난은 혼자 짊어지게 되므로 호언장담이나 객기가 괜한 손해를 부르는 행동이 될 수 있으니 술자리에서나 아랫사람들 앞에서 과한 장담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1974년생
(청록 범)
48세
집 밖에서 만나는 사람과의 교분으로 발전과 화목을 도모하게 되므로 공사에 해당하는 직업적 유대관계나 진로를 같이 하는 관계는 발전 지상이지만, 사적인 영역의 친구나 연애사에 해당하는 이성과는 트러블을 부를 수 있겠습니다. 내외를 모두 아우르며 인맥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한 한 해가 되겠습니다. 또한, 재물운은 보통은 되지만 속도전으로 인한 과소비나 무신경으로 인한 재물의 누수를 걱정해야 하겠습니다.
1986년생
(빨강 범)
36세
어린 범이 갈기가 돋아나고 이빨이 자라나는 형국입니다. 순발력과 경험을 토대로 우수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운의 흐름입니다. 자신이 맡은 직무와 재물운의 성장과 역량증가가 올해의 돋보이는 길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완급조절을 통해 실수를 주의하는 것입니다.
1998년생
(노랑 범)
24세
사냥을 끝낸 범이 너럭바위에 몸을 기대고 휴식을 취하는 형국의 운수입니다. 대인관계의 폭이 넓어지고 자신감과 함께 여유를 보여줄 수 있는 시기라 하겠습니다. 풍요와 안락을 약속할 수 있는 운이지만, 과하게 되면 나태로 인한 컨디션 저하가 되겠습니다. 주의할 점이라면 직업적인 환경에서 긴장감이 저하되어 실수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2010년생
(하얀 범)
12세
눈 내린 들판에 몸을 뒹굴며 열기를 식히는 형국입니다만, 본래의 모습이 드러남으로써 포수의 노림 수가 있으니 두려움을 알아야 하는 운수입니다. 과소비나 맡은 일을 등한시하는 것으로 인해 불만족스러운 상황이 연속해서 발생할 수 있음으로 매사의 긴장감을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에 있어서 지나친 과식을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복을 부르는 습관 - 공유하기
  • 네이트온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링크복사